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ì‹œ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몇 년 전부터 정보이용료라고 부르던 것이 현재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변경이 되었기 때문인데 많은 사람들이 조금 헷갈려하시는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같은 의미이고 현재에도 많은 사람들이 구글 콘텐츠 이용료 또는 구글 플레이 콘텐츠 이용료 또는 컨텐츠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현금화 등으로 표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정보이용료에 모두가 해당되는 말이고 같은 말이니깐 헷갈려하지 마시고 이러한 단어들이 들어간 현금화는 모두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충전 방식이 있는데 여기서 아까 샀던 해피머니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충전하시면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Leave a Reply

Gravatar